쌍갑포차 드라마 | 쌍갑포차 웹툰 | 쌍갑포차 인물관계도 | 쌍갑포차 몇부작| 쌍갑포차 넷플릭스

2020. 5. 10. 00:06맛맛멋멋의 드라마 정보

쌍갑포차 드라마 | 쌍갑포차 웹툰 | 쌍갑포차 인물관계도 | 쌍갑포차 몇 부작| 쌍갑포차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분들은 어떤 드라마를 즐겨보시나요?

새로운 드라마가 저희 곁으로 찾아온다는 소식 들리네요^^

2020년 수목드라마의 첫 주자 이며 곧 방영예정인 쌍갑포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극본 : 하윤아, 연출 :  전창근, 제작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총 12부작으로 JTBC 수, 목 드라마입니다.

5월 20일 (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저승과 이승, 그리고 그 경계에서 벌어지는 희로애락을 소재로

가슴 따뜻한 드라마를 만들어낼 예정입니다.

황정음이 까칠하면서도 사연 있는 쌍갑 포장마차 이모 월주 역을 맡았고,

육성재가 갑을 마트 고객센터 직원이자 포장마차 아르바이트생 한강배를 연기하며

최원영이 저승 귀반장 역을, 이준혁이 염라국 부장 역을 소화한다고 합니다.

사실 웹툰이 원작이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2017 대한민국 만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이며

독자 평점 10점 만점을 끌어냈다고 하네요.

줄거리는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웹툰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다음웹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쌍갑포차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정보들로 쌍갑포차를 더 즐겁게 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